네리움은 월드비전 코리아와  파트너쉽을 맺고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합니다

By March 4, 2016Events

Neora International은 “더 나은 삶을 창조”하는 데 헌신합니다. Neora은 멘토십, 나눔과 배려의 리더십, 글로벌 재단 개발을 통하여 전 세계적으로 가능한 많은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어 넣고 있습니다. 한국의 불우한 어린이들에게 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할 Neora Ripple 재단과 한국 월드비전 간의 최근 파트너십에 대해 자랑스럽게 발표합니다.

한국에 계신 브랜드파트너들은 이제 월드비전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매월 기부와 자원 봉사를 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Neora의 경영진들은 월드비전 커뮤니티 개발 센터를 방문하여 빈곤 아동들을 위한 도시락을 준비하는 데 참여했습니다.

Neora Ripple 재단은 Neora이 지역 및 글로벌 사회에서 자선 활동을 하는 데 주력을 두는 것과 더불어 함께 활동하고 있습니다. Ripple 재단은 Neora 경영진의 통솔과 브랜드파트너들의 활동에 힘입어 2012년부터 비영리 파트너들을 위해 35억원을 모금해 왔으며 다양한 국제 수상의 경력이 있습니다.

월드비전은 전 세계 100개 국가에서 다양한 교육 및 창업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들은 Neora의 “더 나은 삶을 창조”한다는 사명에 부합하며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빈곤한 환경을 극복하고 일어설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월드비전은 워크숍, 멘토링, 교육 및 창업 기회를 포함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랜드파트너들은 이제 온라인 비즈니스 센터에서 Neora Ripple 재단에 월간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금은 액수에 상관없이 큰 도움이 됩니다!

매월 기부를 시작하려면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라하십시오.

  1. 온라인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2. “월드비전 인터내셔널” 밑의 “기부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금액을 선택하거나 입력란에 원하는 금액을 입력합니다.
  4. ‘매월 정기 기부’가 표시되어 있는 박스를 클릭합니다.
  5. 서명란에 이름을 입력합니다.
  6.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브랜드파트너들의 기부금은 한국 어린이들을 돕는 데 사용됩니다.

Neora Ripple 재단의 핵심적인 사명은 매일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데 있습니다. Neora의 목표는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더 나은 삶에 대한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돕는 데 있으며 Ripple 재단과 월드비전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 목표를 함께 달성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